비타민과 탈모예방 통신

오메가3 남자

발기 강직도 자가진단, EHS

그레이드1: 커지지만 딱딱하지 않다.(곤약)


그레이드2: 커지고 딱딱하지만 삽입하기 충분치 않다.(귤)


그레이드3: 삽입가능 충분히 딱딱하지만, 완벽하지 않다.(자몽)


그레이드4: 완전하게 딱딱하다.(사과)


곤약의 경도와 유사한 등급 1과 귤의 경도와 유사한 등급 2는 발기부전의 치료 대상이다. 자몽정도 딱딱한 등급 3이라도 성관계시 1번이라도 지장이 있었다면 발기부전 위험을 안고 있다.


일반적으로 등급 2 이하의 발기부전을 유발하는 원인 중 가장 많은 것들이 하루 2갑 이상 흡연, 고혈압, 당뇨병 이다.



남자 오메가3 발기에 효과있나?

1. 일산화 질소와 발기

발기는 성적 흥분에 의해 음경 내부 해면체에 혈액이 급증하고, 모인 혈액이 빠져나가지 못하도록 정맥이 조절되면서 내부 압력으로 혈관이 부풀어올라 일정시간 지속되는 상태를 의미한다.


이때 혈관을 확장시켜 다량의 혈액이 들어찰 수 있도록 유도해주는 물질이 일산화질소다. 흔히 산화질소라고도 부르는 일산화질소는 동맥혈관에서 분비되는 물질로 혈관을 넓혀서 혈액 순환을 원할하게 해주고 자동적으로 혈압 또한 조절해주는 기능을 수행한다.


혈관이 건강하지 못한 사람은 산화질소의 분비에 문제가 생기고 결과적으로 발기부전을 비롯한 다양한 심혈관 질환에 노출되게 되는 것이다.


2. 오메가3 정력, 발기 효과

일산화질소는 강력한 혈관 확장 기능을 수행하는 물질로 성적 자극을 받게 되면 동맥내에서 자동적으로 분비되어 혈관을 넓혀 혈액 공급을 촉진시키고 발기를 유도하는 역할을 한다.


이 산화질소 분비가 정상적이지 못할수록 발기 뿐 아니라 혈액 순환에 문제가 생겨 고혈압, 고지혈증, 심근경색, 뇌졸중 등 심혈관 질환의 위험이 커지게 되는 것.


우리가 잘 아는 비아그라가 바로 이 산화질소 분비를 촉진하는 약이다. 당뇨나 동맥경화가 있는 남자는 이 산화질소의 분비가 저하되어 자연스럽게 발기도 어려워지게 된다.


오메가3의 가장 큰 효능은 혈중 콜레스테롤을 저하시키고 혈관내 염증 반응을 억제해 고지혈증이나 동맥경화를 예방하는데 있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일산화질소 분비를 정상화시키거나, 촉진시켜 강직도와 발기 능력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이다.


3. 남성 오메가3, 강직도와 발기를 위한 선택

오메가3는 최신의 3세대 제품인 rTG 오메가3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가격은 비싸지만 그만큼 쓸데없는 기름이 적고 흡수가 좋은 고순도의 EPA/DHA를 함유하고 있고, 또 2세대 제품과는 다르게 개별포장으로 산패 또한 방지하고 있어 안전하다.


그리고 오메가3 지방산 중에서 EPA가 동맥 혈관 내 세포에서 산화질소 분비를 3배 정도 촉진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하니, 오메가3 성기능 개선을 위해선 EPA의 함량이 높은 오메가3 제품을 눈여겨 봐야 할 것이다.



오메가3 만큼 발기와 강직도에 좋은 것 순위

1위 아연

◈발기력 개선은 물론 탈모에도 좋은 효과.

정자 생산 능력 촉진.

피부 노화 방지, 에너지 생산.

굴, 멸치, 오징어, 게, 소고기, 육포, 치즈, 아몬드, 계란, 녹차 등


2위 아르기닌

강력한 혈관 확장력으로 발기력 증진.

성장 호르몬, 남성호르몬 분비 촉진.

피로 회복, 면역력 증강.

아몬드, 돼지고기, 소고기, 멸치, 참치, 새우, 땅콩, 참깨 등


3위 마카

일명 안데스 인삼.

성욕 및 지구력 증가.

남성 호르몬 분비, 성기능 향상.

스트레스 및 우울증 완화.

뼈 건강, 골밀도 증가.


4위 비타민C

음경내 혈관 세포 강화.

발기력 개선.

뼈 건강, 골밀도 증가.

피부 노화 방지, 암예방.

브로콜리, 양배추, 피망, 딸기, 오렌지 등


5위 비타민E

혈액 순환 촉진, 발기력 증강.

심혈관 질환 예방.

폐경 및 갱년기 장애 개선.

기억력 사고력, 뇌 건강.

아보카도, 멸치, 아몬드, 은어, 장어, 해바라기유, 카놀라유 등


6위 시트룰린

산화 질소 생성.

혈액 순환, 발기력 촉진.

체력 및 지구력 강화.

피로 회복, 근육 강화.

수박에 특히 풍부하고 그밖에 참외와 오이.


7위 알리신

혈류 개선. 발기 향상.

식욕 증진, 피로 회복.

모든 암 예방. 심혈관 질환 예방.

탈모 예방에 효과.

마늘이 대표적이고 부추, 대파, 양파 등

◈특히 흑마늘 추천.


8위 타우린

혈액 순환 촉진. 성기능 강화.

고혈압, 동맥경화 예방.

시력 향상, 눈 건강.

운동 후 피로 회복.

간 기능 개선, 간질환 예방.

비만 예방, 다이어트 효과.

낙지, 오징어, 가리비, 꽁치, 굴 등



남자의 정력을 높이는 습관

1. 다 벗고 잘 것.

옷으로 인한 밀폐와 압박은 정자에게 좋지 않다. 압박으로부터의 해방감과 원할한 통풍이 남성 호르몬의 분비를 돕는다. 게다가 섹시하기때문에 기분도 업.


드로우즈 팬티가 대세인데 사실 정력에는 통풍 좋고 압박이 적은 트렁크 팬티가 좋다. 또한 타이트한 청바지보다는 통이 있고 통풍이 좋은 바지가 남성 건강엔 더 좋다.


2. 장시간 앉는것에 주의.

고환에 대한 장시간 압박은 혈액의 흐름을 나쁘게 만들어 활성산소가 증가하고 정자의 활동성과 생성에도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 장시간 앉는 경우 일정시간마다 의자에서 벗어나 가볍게 몸을 풀어주는것이 필요.


3. 최고의 남자 운동 스쿼트

두말할 필요없는 최강의 정력 스포츠. 대퇴부 근육의 강화는 남성 호르몬 수치를 비약적으로 상승시킬 수 있으며 정액양 또한 현저하게 늘어나게 한다.


또한, 스쿼트는 PC근육(항문 사이 근육)을 집중적으로 단련시켜 결과적으로 발기력 향상, 조루 예방 등의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4. 자전거 주의.

남자 사이에 인기 스포츠인 자전거는 안장이 고환을 압박해 혈류를 악화시킬 가능성이 있다. 1시간 이상 자전거를 타는 사람은 주의할 필요가 있고 1시간마다 멈춰서 몸을 풀어줄 필요가 있다.


자전거를 주행할때엔 가끔씩 엉덩이를 들고 타면서 혈액순환을 풀어주는 방법이 필요하고, 안장이 딱딱할수록 역효과가 나므로 쿠션감이 높은 안장으로 구입하는 것이 좋다.


5. 금욕은 역효과.

사정을 정기적으로 해주지 않으면 남성 정자의 DNA 손상 비율이 높아지고 정자의 질이 저하될 수 있다. 오래된 정자는 내보내고 신선한 정자로 계속해서 교체되며 순환이 되어야 한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